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일동후디스, ‘키요’ 어린이 고단백 웨하스 출시

 고단백과 초유단백,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까지 넣은 프리미엄 어린이 영양간식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0/05/26 [11:15]

 


산양유아식’, ‘아이밀50년의 유아식 노하우를 가진 일동후디스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브랜드 키요’. 단백질과 기능성을 강화한 영양간식 단백질 웨하스 카카오단백질 웨하스 딸기’ 2종을 출시했다.

 

 

 

일동후디스 ‘키요’는 이유식 이후 달고 자극적인 식품에 노출되고 편식하기 쉬운 3~9세 어린이의 바르고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영양설계와 재료선별에 오랜 시간 공들인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브랜드다. 성장기 어린이만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자극적인 맛과 성분을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키요 단백질 웨하스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단백질과 면역영양소 아연에 초유단백까지 넣은 프리미엄 영양간식이다. 고단백 설계로 1봉에 단백질이 평균 10g 함유되어 있으며,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에 방어인자 면역글로불린(lgG), 성장인자(IGF)가 함유된 농축 초유단백을 더했다. 트랜스지방과 포화지방이 높은 부분경화유 대신 건강한 해바라기유와 유기팜유를 사용했으며, 인공적인 향료 및 색소를 일절 첨가하지 않아 재료 고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웨하스 특유의 바삭한 식감을 높이는 4겹의 크림 층에 카카오 파우더, 천연 딸기분말 등을 사용하여 달지 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한입 크기로 즐길 수 있도록 큐브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간편한 소포장 파우치로 편리함을 높였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키요 단백질 웨하스는 일동후디스가 50년 유아식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이들이 맛있게 영양과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내 아이에게 먹이는 식품을 만든다는 부모의 마음으로 아이들이 바른 입맛과 건강한 식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키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신제품 키요단백질웨하스온라인전국대형마트등에서만나볼있으며, 소비자가는개당 3,900원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기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