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기업용 가격 80% 할인” 네스지오, 가이호 PDF Suite 5 개인용 버전 출시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0/10/22 [09:30]


PDF 솔루션 개발 기업 네스지오(대표 한광희)가 그동안 기업용으로만 제공됐던 ‘가이호(Gaaiho) PDF Suite 5’의 개인용 버전을 출시했다.

가이호 PDF Suite 5는 △내용 편집 △뷰어 △파일 변환 △주석 및 검토 △서명 및 보안 △PDF 관리 및 배포 △역변환 △OCR(스캔한 문서를 편집 가능한 문서로 변환)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된 PDF 편집 소프트웨어다.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직관적 인터페이스(UI)와 워드(Word)처럼 PDF에 직접 글을 쓸 수 있다.

가이호 PDF Suite 5는 ‘가이호 PDF 도큐먼트(Doc)’과 ‘가이호 PDF 컨버터(Converter)’로 구성된다.

가이호 PDF 도큐먼트는 PDF 편집기로 본문 편집, 주석, 보안 등 여러 효율적 기능이 지원되는 워드 프로세서의 일종이다. 가이호 PDF 컨버터는 여러 문서를 PDF로 한 번에 변환해주고 역변환 기능까지 지원하는 파일 변환 소프트웨어다.

가이호 PDF Suite 5는 이전까지 기업용 제품만 구매가 가능해 개인용 출시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았다. 현재 삼성, SK, 한화, 포스코 등 다수의 대기업이 가이호 PDF Suite 5를 사용하고 있다.

하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재택근무가 일상화하면서 PDF 소프트웨어의 수요 및 활용도가 확대됨에 따라 값비싼 해외 소프트웨어 구매가 부담스러운 개인들을 위해 개인용 가이호 PDF 출시를 결정하게 됐다.

가이호 PDF 개인용은 기업용보다 8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며 기업용 버전의 모든 기능을 지원한다. 1회 구매 시 라이선스가 영구 제공된다.

네스지오 한광희 대표는 “PDF 소프트웨어 구매가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최고 성능의 PDF 제품을 사용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기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