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AJ전시몰, ‘온라인 원격수업 긴급공수’ 기획전 실시

최훈호 기자 | 기사입력 2020/04/07 [18:15]

 

국내 리퍼비시 1위 기업인 AJ전시몰(대표이사 채의석)은 온라인 개학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원격수업에 특화된 가성비 중심의 노트북, PC 세트를 기존 판매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기획전을 준비했다.

 

 

코로나19 여파로 전례 없는 온라인 개학이 결정되면서 컴퓨터, 노트북 등 IT 제품을 찾는 고객들의 수요가 늘고 있다. 심지어 급격한 수요 폭증으로 판매 물량 확보도 어려워 일부 쇼핑몰에서는 한때 품절 사태가 일어나거나 가격이 급등하는 등 불편을 초래하기도 했다.

 

AJ전시몰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충분한 물량을 사전에 확보해 이번 기획전을 실시한다. 화상캠과 스피커가 탑재된 일체형 PC와 노트북 온라인 강의를 듣기 위해 필요한 블루투스 스피커, 헤드폰, 이어폰 같은 액세서리까지 패키지로 구매가 가능하다. 학생들의 온라인 수업에 지장이 없도록 리퍼비시 제품에 대해 새 상품과 동일한 수준의 A/S를 보증하고 업체 최초 콜센터 전문 인력을 구성해 품질과 사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개학 때문에 구입했던 노트북을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보상받을 수 있는 중고상품 매입 플랫폼인 보상닷컴도 운영 중이며 AJ전시몰에서 구입한 노트북을 1년 이내 보상 신청하면 최대 50%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AJ전시몰은 온라인 수업과 리모트 워크 등으로 수요가 급증해 빠른 재고 소진이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선호하는 가성비 높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AJ전시몰은 국내최대 종합렌탈 1위 기업 AJ네트웍스(095570)의 자회사로 체험형 리퍼브 가전 전문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3월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오프웍스에 3호점을 오픈한 바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기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