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새정치민주연합 동작을 지역위원회 당원보고대회 개최”

“당무보고 및 의정보고, 당원과 국민 의견수렴 위한 보고대회 개최”

최전호 기자 | 기사입력 2015/09/23 [15:47]

 

새정치민주연합 서울특별시당 동작을 지역위원회(위원장 허동준)2015년 동작을 지역위원회 당원보고대회를 개최했다. 99() 흑석새마을금고에서 진행된 흑석동당원보고대회를 시작으로 910() 사당2동 주민센터에서 사당1·2동 당원보고대회, 911() 상도1동 주민센터에서 상도1동 당원보고대회, 915() 사당문화회관에서 사당3·4·5동 당원보고대회를 개최했다. 

 

▲     © 관악.동작투데이


당원보고대회는 허동준 지역위원장의 인사말
, 당무보고, ·구의원의 의정보고, 주민 의견수렴의 순으로 진행됐다.

 

흑석동 고등학교 이전·유치 진행상황, 사당동 사당종합체육관 공사 현황, 정보사령부 터널 조기 개통에 따른 사당로 3차 구간 확장사업(100% 서울시 예산), 상도동 복합문화체육시설 연구용역 실시 등의 내용을 중심으로 의정보고가 진행됐고, 당원들의 적극적인 의견 제시로 소통의 장이 됐다.

 

 

▲     © 관악.동작투데이


새정치민주연합 서울시당 동작을 지역위원회는 이번 당원보고대회를 통해 당원들의 목소리를 모아 지역발전에 힘쓰겠다는 생각이다
.

 

허동준 동작을 지역위원장은 동작구민의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을 위한 인프라구축을 중점으로 서울시, 동작구, 서울시 교육청 등과 당정협의를 통해 사람 살기 좋은 동작으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     © 관악.동작투데이


이날 새정치민주연합 서울특별시당 당원보고대회는 허동준 동작을 지역위원장을 비롯한 이창우 동작구청장
, 유용 시의원, 박기열 시의원, 강한옥 구의원, 서정택 구의원, 신희근 구의원, 최정춘 구의원, 김순희 구의원과 지역 단체장들이 참석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기업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